1. 모집대상 : 아래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물품보관관리업체
2.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가. 공고기간 : 2024. 1. 15.(월) ~ 1. 24.(수) (10일간)
※ 서류접수 : 2024. 1. 23.(화) ~ 1. 24.(수)
[09:00 ~ 17:00까지 /2일간(공휴일제외) ※마감시간 준수]
나. 접 수 처 : (재)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공공급식사업부
(주소 :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1055, 월드컵경기장 내 T.063-214-8280)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대표자 본인이 직접 접수하거나, 타인접수 시 대표자 인감증명서와 인감날인된 위임장 제출)
3. 지정사항
가. 사업(배송)기간 : 2024. 3. 1. ~ 2025. 2. 28.(12개월)
나. 모집규모: 배송차량 (총25대 정도) 선정(공급희망학교에 따라 가감 가능)
다. 지급수수료 : “2,800,000원 정도”/대, 12월(VAT포함)
1) 2024년도 희망학교 수(학교급식법에 근거하여 급식지원 대상수요처 전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중복지역은 수수료 협의
2) 배송지역 및 배차는 도시․농촌 혼합 배송, 업체 선정 후 권역 선택은 협의 후 선정
3) 차량 1대당 6 ~ 8개교 기준, 지역특성 및 배송 물량에 따라 가감 될 수 있음
4) 배송수수료 일할 계산
라. 역 할
1) ‘지원센터’에서 지정하는 학교급식 배송물품 검수·검품 및 학교까지 배송
(학교별 분류작업‧피킹작업 포함)
※ 배송대상 : 학교급식 공급계약이 체결된 사업장/ 배송품목 : 학교급식에 공급되는 품목 전체
2) 학교별 대면검수 및 최종 배송 확인
3) 배송완료 후 배송지역에서 30분대기(문제 발생시 1차 처리)
4) 문제 발생 시 문제해결, 보고 및 사후정산
4. 참가자격요건
가.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나. 사업자등록증상 전주시 소재 업체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라. 기타사항
1) 전 직원 건강진단을 6개월마다 실시하고 있는 업체(검진일 기준)
2) 공고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집단급식소 식품판매 영업과 관련하여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영업정지에 갈음하는 과징금도 포함)
3) 공고 전일 최근 1년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4) 영업배상 책임보험(1인당 5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 업체
5) 보유한 차량은 온도조절장치, 타코메타기록장치 등의 시설을 갖춘 차량이어야 하고 배송전담 운전자를 지정운영이 가능
6) 냉장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친환경 농산물과 일반 농산물과 분리가능)
7) 학교급식 협력업체 준수사항【붙임1】이행에 동의하는 업체
5. 평가 및 업체선정
가. 1차 평가 : 서류심사 점수 상위 업체 선정
나. 2차 평가 : 서류심사 1차 선정 업체 현장 실사
다. 최종 선정 : 1, 2차 심사결과 종합 최종 업체 선정
심사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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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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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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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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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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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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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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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경력․취급능력, 재무건전성, 차량보유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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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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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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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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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송위생 등 정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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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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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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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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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계획발표, 질의응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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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합평가 점수 60점 미만인 업체는 모집 업체 수에 관계없이 탈락
※ 종합평가 점수 동점 시, 현장심사>가격평가>납품경력 점수 순으로 선정
6. 제출방법 ※ 참가신청서 및 붙임서류는 첨부파일 다운 받아서 사용
가. 제출서류 방법 :【붙임2】의 서류목록 참조하여 순번대로 탭지로 표시하여 구분
① 1 ~ 13번까지 순번대로 1권으로 제본하여 9부 제출
나. 유의사항
① 제출서류는 서류심사 및 현장방문 심사 시 평가사항임
②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③ 신청자격 관련서류 미제출시는 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
④ 심사(평가) 관련 서류 미제출 시에는 0점 처리됨
7.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기간 2024. 1. 15.(월) ~ 1. 24.(수) (10일간)
나. 서류접수기간 2024. 1. 23.(화) ~ 2024. 1. 24.(수)/ 09:00~17:00(공휴일 제외)
다. 현장심사 2024. 2. 2.(금) 예정
라. 발표 2024. 2. 7.(수) 예정
※ 상기 일정은 심사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기타 사항
가. 신청자는 자격기준 등 공고사항과 계약법령 등 관계규정을 숙지 및 준수하여야 하며 미숙지 또는 미준수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에 있음
나. 평가와 관련하여 필요시 추가로 서류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다.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최종선정 취소, 선정 이후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지정 취소 및 계약 자동 해지됨
라. 선정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문의( 063-214-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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